본문 바로가기

'매그넘 코리아' 전국 순회 특강 본문

사진과 팁/카메라.사진 TIP

'매그넘 코리아' 전국 순회 특강

내여자의컨셉 2008. 7. 15. 14:0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연치 않게 신청했다가 퇴근을 하고 바로 가서 들었다.
강단에 거 계신분이 곽윤섭사진기자님.
앞의 머리큰 사람은 옆에 애인이랑 특강은 안듣고 애정행각만 벌이다가
두번째 시간도 듣지 않고 가버렸다...몹쓸..ㅡㅡ;
특강이 끝나고 추첨을 해서 상품을 줬는데 난 'MAGNUM KOREA'라고 찍힌 뱃지를 받았다.
설문 조사서를 보고 주던데 1등된 사람은 이번 매그넘코리아 사진집을 받았다.(정가는 10만원)
참가 하는데 의의를 두었기 때문에 상품에 그리 연연하지 않았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래도 모자란 지식을 채울수 있어 보람이 있었던 시간이었다.


Comments